메이필드호텔 서울,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2-08 11:39:01
- 명품 와인과 스페셜 디너 코스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Cook&Chef=조용수 기자]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호텔에서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하는 연인을 위해 두 타입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룸 예약 고객 대상 슈페리어룸 업그레이드 선착순 이벤트 및 캐슬테라스 조식 40% 할인을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이 포함돼 있다.
먼저 객실 내에서 와인과 함께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로맨틱 모멘트(Sweet Romantic Moment)’는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하는 날인만큼 달콤한 혜택을 담았다. 객실 1박에 와인 1병, 모둠치즈와 콜컷, 그리고 과일이 제공되는 룸서비스, 베이커리 부티크숍 델리스의 딸기 타르트 조각 케이크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스위스 최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레더라의 대표상품 ‘프랄린&트러플’을 선물로 제공해 와인과 함께 즐기기에 좋으며 특별한 하루를 준비한 이의 선물로도 제격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 건포도의 짙은 맛, 세련된 타닌의 밸런스가 잘 어우러지며 이와 함께 할 코스 메뉴로는 시저 샐러드 또는 닭가슴살 그린 샐러드, 볼로네제 또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단호박 수프가 제공되며 메인 요리는 이베리코, 양고기, 치킨, 채끝 등심으로 구성된 모둠 믹스 스테이크와 양갈비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는 연인을 위한 하트 초콜릿과 바닐라 젤라또가 제공돼 영화 속 두 주인공처럼 둘만의 분위기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