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Product / 엠즈 프리앙 ‘비세카스’, 네덜란드 왕실 인증 고품질 고다치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10-06 11:31:20

- 100년 전통 네덜란드 왕실이 인증한 로얄 워런트 고다치즈

[Cook&Chef=조용수 기자] 1916년부터 5대째 이어져 온 암스테르담 근처의 네덜란드 정통 고다치즈 기업인 ‘비세카스’는 매년 약 1,500만 킬로의 치즈를 생산해 전 세계 60개국 이상의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10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방식의 레시피와 숙성과정을 통하여 완벽하게 숙성된 고다(Gouda), 에담(Edam), 마스담(Maasdam)과 같은 다양한 네덜란드 치즈와 에멘탈 블록(Emmental blocks), 영국체다(Cheddar)를 제조와 함꼐 자체 운송 네트워크를 통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이끌어 2016년 네덜란드 왕실에 인증마크를 부여받은 명성있는 기업이다. 네덜란드 왕실 인증마크는 최소 100년 이상 기업을 운영해야 하며, 논란의 여지가 없는 행동을 하는 기업가이어야 한다.

비세카스 더치 고다 마일(DUTCH GOUDA MILD)
1916년부터 이어온 순수한 고전적인 오리지널 레시피로 약 4주 동안 숙성시킨 고다는 마일드하며 순수하고 부드러운 크리미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의 치즈이다. 매끄럽고, 맑고, 부드러우며 크리미한 풍미가 샐러드, 파스타, 스프 등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우러진다.

비세카스 더치 고다 프리미엄(DUTCH GOUDA PREMIUM OLD)
약 12-15개월 동안 숙성된 전통적인 고다치즈로 뛰어난 품질을 보장하는 P.G.I. 라벨을 부여 받았다. 10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52주의 전통적인 프리미엄 숙성과정을 통해 고급 치즈플래터와 멋진 와인 한 잔과 함께 즐기기 좋은 숙성 고다의 강한 풍미를 제공한다. 단단한 텍스쳐 속에 고급스러운 숙성 치즈의 풍미는 샐러드, 파스타, 스프 등 다양한 요리 또는 와인 안주로 잘 어우러진다.

비세카스 더치 고다 프리미엄 퍼플(DUTCH GOUDA PREMIUM PURPLE )
치즈에 독특하고 달콤한 풍미를 제공하는 특별한 유형의 스타터 배양을 사용하여 제조한 숙성과정이 남다른 치즈로 퍼플 만의 풍부하고 달콤한 맛의 풍미가 난다. 크리미하지만 독특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숙성 고다치즈로 단단한 텍스쳐 속에 입안을 돋우는 신선한 단맛의 풍미와 감칠 맛이 와인과 잘 어우러져 와인 플래터의 마무리에 좋다.

비세카스 더치 블랙 트러플 치즈(DUTCH CHEESE BLACK TRUFFLE)
은은하지만 강한 트러플의 풍미와 고다의 맛이 잘 어우진 치즈이다. 진짜 트러플이 치즈 속에 콕콕 박혀 있어 숙성된 치즈 속에 입안을 돋우는 트러플과의 풍미가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말랑한 텍스쳐의 고다 치즈 베이스에 송로버섯을 넣어 향긋하여, 다양한 버섯요리나 크림 파스타나 양송이 스프와 함께 즐기기 좋으며, 위스키나 와인 안주에 잘 어울린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