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대명아임레디 지원 상품 선봬 ‘LG유플러스 통신비 혜택’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6-04 11:24:10

-1구좌당 2년 동안 매월 45,000원씩 총 108만원 통신비 혜택 지원
-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어학연수 서비스 중 선택해 가입 가능

[Cook&Chef=조용수 기자] 대명소노그룹 대명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엘지유플러스 제휴 결합상품 라인을 확대하고 ‘대명 라이프케어’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대명아임레디와 엘지유플러스는 지난 2016년 제휴를 맺고 모바일과 인터넷, IPTV, 스마트홈 등 엘지유플러스 유무선 통신비를 지원하는 다양한 상품을 운영해오고 있다. 특히 24개월간 매월 4만원씩 총 96만원 지원하는 ‘대명 U라이프클럽594’ 상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대명 라이프케어’ 상품은 24개월 동안 매월 45,000원씩 총 108만원의 통신비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대명 U라이프클럽 상품보다 12만원의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1인당 최대 가입 구좌인 2구좌를 가입할 경우 매월 90,000원의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두 상품 모두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어학연수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골프, 웨딩, 주얼리 등 8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로 바꿔 이용할 수 있다. 만기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납입금은 전액 환급된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엘지유플러스 통신비 혜택을 지원하는 U라이프클럽 상품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스테디셀러로서 큰 사랑을 받아 왔다”며 “고객님들께 더 큰 지원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신규 상품을 출시하게 된 만큼 더 커진 통신비 지원 혜택과 6월 한정 프로모션 혜택까지 모두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