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가정의 달 기념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4-18 11:18:19

[Cook&Chef=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치킨 퀘사디아, 제주 해물떡볶이, 치즈스틱, 미니 붕어빵, 츄러스, 미니도넛, 초코 베이비슈, 캐릭터 머핀, 솜사탕, 슬러시, 젤리 등의 특별 어린이 메뉴들이 제공된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을 위한 카네이션 코사지를 제공하며 도가니 수육, 꼬리곰탕, 보양탕, 영양 갈비찜 등의 메뉴들이 제공된다.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어린이날 당일 제주도 청소년 음악재단 “청송어린이합창단”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2층 로비에서 합창연주가 진행된다. 더불어 ‘더블루’뷔페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호텔에서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켈리그라피’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어린이 고객들이 식사 중에 자유롭게 색칠 놀이할 수 있는 컬러링 세트를 대여해 드린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는 3대 가족이 함께 뷔페 이용 시 글라스 와인, 생맥주, 탄산음료 중 3잔을 제공한다. 또한 뷔페 이용객은 중・석식 뷔페권과 간식 등을 뽑을 수 있는 캡슐 뽑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