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더위크앤 리조트, 복합문화공간 '샌드라운지' 그랜드 오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7-12 11:11:40

- 7월 12-13일, 그랜드오프닝 파티 진행
- 르빵 시그니처메뉴 ‘군밤파이’ 100원 할인 이벤트

[Cook&Chef=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가 로비 레노베이션을 통해 복합문화공간 '샌드라운지'를 선보인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그랜드 오픈 파티도 개최한다. 샌드라운지는 투숙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과 일반 방문객도 언제든지 방문하여 문화적 영감을 충전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이 라운지는 베이커리 카페와 라이프스타일 샵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샌드라운지의 '앤 베이크(& BAKE)'는 서울의 유명 베이커리 ‘르빵’과의 콜라보를 통해 오픈한 베이커리 카페다. 르빵은 송파와 명동성당에서 줄 서서 먹어야 하는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손꼽히며, 신세계 스위트 파크와 더현대에 입점된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오직 더위크앤 리조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앤 샵(& SHOP)'은 신당동에서 인스타그래머블한 라이프스타일 샵으로 유명한 '세실앤세드릭'과 함께한다. 세실앤세드릭은 고미술과 컨템포러리 아트를 좋아하는 빈티지 컬렉터 세실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가드너 세드릭의 취향이 담긴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 공간에서는 세실앤세드릭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비롯해 더위크앤과의 콜라보 굿즈, 더위크앤 캐릭터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7월 12일과 13일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2일에는 샌드라운지에서 김희나 재즈 듀오의 공연, 7월 13일에는 DJ 탄탄과 함께하는 루프탑 DJ 파티가 열린다. 오프닝 파티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생맥주와 간단한 스낵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군밤파이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풍선 나눔, 행운의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샌드라운지 그랜드 오픈과 함께 루프탑에 새로운 아트워크를 공개한다. 더위크앤의 루프탑은 영종도에서 유일하게 을왕리 해수욕장과 왕산 해수욕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뷰 포인트로, 특히 아름다운 선셋 뷰를 자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트워크는 계단 형태로, 계단을 올라갈수록 하늘과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