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 설 선물 세트로 다양한 옵션과 가격대의 선물세트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1-17 11:07:23

- 넘버나인 최고급 한우세트부터 호텔 시그니처 향 패키지 등

[Cook&Chef=조용수 기자]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구성에 따라 10만원부터 12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과 옵션으로 준비했다.

‘한우 특수부위 세트’는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1,200,000원 최고가의 프리미엄 세트다. 특별히, 전체 한우 중 5% 가량만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진 한우 최상위 등급 1++ 넘버 나인 한우로만 준비했다. 넘버 나인 한우는 소위 마블링이라고 불리는 근내 지방 함량 기준 최고 등급의 한우로 연한 육질, 풍부한 육즙, 고소한 풍미가 뛰어나다. 토시살, 제비추리, 새우살, 살치살 등 소 한 마리당 많은 양이 나오지 않아 더 귀한 특수부위로만 3kg 구성해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다양한 구성의 1++ 한우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선물할 수 있다. 명절 잔칫상에 빠질 수 없는 ‘한우 갈비 세트’, 꽃등심과 안심 등 한우에서 구이로 즐기기 좋은 부위를 엄선한 ‘한우 구이 미향 세트’, 구이와 불고기, 국 등 명절 상차림을 위한 필수 정육으로 구성한 ‘한우 모둠 세트’, 불고기부터 장조림, 산적 등 실용적인 부위로 구성한 ‘한우 알찬 특선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서해안 해풍에 정성껏 말려 숙성시킨 ‘법성포 보리 굴비’ 세트, 30년간 이어져 내려오는 장인의 비법이 담긴 멍게젓, 참 명란젓, 명태 회무침, 특낙지젓 구성의 젓갈 4종 세트, 각 산지의 제철 특산 과일로 구성한 ‘과일 세트’, 자연산 송이와 산삼 배양근을 양양에서 채취한 자연산 꿀에 재운 다양한 건강 꿀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집 또는 차에서 호텔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센트 세트도 준비했다. 시더우드의 청량감과 샌달우드의 따뜻함,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지닌 호텔 시그니처 향의 캔들, 디퓨져, 룸 스프레이 구성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가격은 18만원.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스파 등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