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도심에서 스마트하게 휴양형 스테이케이션, 플래시 세일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9-13 10:57:59

-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단 5일간 최대 40% 할인 예약 기회 제공
- 루프톱 수영장 10월 말까지 온수풀 운영, 교통체증 걱정 없이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

[Cook&Chef 조용수 기자] 힐튼월드와이드의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이 9월 13일(월)부터 9월17일(금)까지 최대 40% 할인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힐튼 호텔 플래시 세일 ‘Big Dreams Big Savings’에 참여한다. 이번 빅 드림 빅 세이빙 플래시 세일은 9월 13일(월) 오전 10시부터 9월 17일(금) 오전 10시까지 단 5일간만 진행된다.

국내 소재 5개의 힐튼 호텔(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힐튼 부산, 힐튼 경주)이 모두 참여하는 것으로 각 호텔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원하는 호텔을 예약하면 된다. 투숙기간은 2021년 9월 18일부터 2021년 12월 17일까지며, 힐튼 아너스 고객에게는 최대 40% 할인 예약 혜택이, 일반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예약 혜택이 제공된다.

향후 투숙할 날짜가 확정되지 않았더라도, 해당 투숙기간 내에 한 번 정도는 호텔을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의 경우 예약 변경 불가 조항을 두는 경우가 많은데, 금번 프로모션은 투숙일 72시간 전까지 투숙 날짜 변경을 가능하게 했기 때문이다. 단,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서울 도심 강남 한 복판에 위치해 있다. 하지만, 강남 시내에 위치한 타 인터내셔널 호텔들과 달리 유일하게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객실의 40% 정도가 33㎡ 이상의 비교적 넓은 객실로, 다양한 베드타입과 다용도 테이블, 소파 등을 구비해 가족 단위 고객이 투숙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했다. 양재역에서 도보 2분 거리인 강남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가용을 이용한다 하더라도 교통체증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

이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도 루프톱 수영장. 멀리 가지 않고도 편리하게 야외 풀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멀리 가지 못 하고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들의 니즈를 반영해, 루프톱 수영장을 온수풀로 가동, 10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3면이 개방된 이 루프톱 풀에서는 도심의 스카이라인과 푸르른 청계산 자락, 높이 우뚝 솟은 잠실 롯데타워까지 다양한 뷰를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뷰는 하늘이다. 옥상에 위치해 있어 마치 하늘과 맞닿아 있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한다. 선베드에 누워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하늘을 보고 있자면 힐링이 절로 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