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안창비프 컬렉션’, 재치 있는 영상으로 화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9-05 10:39:47

- SNS 화제의 영상 뮤지컬 ‘시카고’와 오페라 ‘리타’의 섞어 재치 있게 패러디해

[Cook&Chef=조용수 기자]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가 프리미엄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에 맞춰 공개한 광고영상이 화제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모델로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영상을 재치 있게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 영상은 ‘미지의 테이스트(Taste)’를 주제로 대세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등장하고, SNS상에서 화제가 되는 뮤지컬 ‘시카고’와 오페라 ‘리타’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뮤지컬의 한 장면처럼 연출한 무대와 재즈풍의 사운드를 배경으로 최재림은 깔끔한 수트를 갖춰 입고 복화술로 “모르셔도 됩니다”란 대사로 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복화술로 주제인 ‘미지의 테이스트’를 부각하며, 오페라 ‘리타’ 중 ‘묵찌빠, 제로’라는 노래 가사에 착안하여, “소고기로 유학까지 다녀왔다는 사실”이라는 대사를 이어 간다.

영상의 하이라이트에서 “알고 싶으시죠?”라며 ‘미지의 테이스트’가 써브웨이 신메뉴인 ‘안창비프&머쉬룸 샌드위치’임을 소개한다.  ‘안창비프 컬렉션’은 써브웨이가 올가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안창비프&머쉬룸, 안창비프, 머쉬룸 으로 구성된 샌드위치 3종과 샐러드 3종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안창비프 컬렉션’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이제까지 맛 볼 수 없었던 ‘미지의 테이스트’로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써브웨이는 건강한 식사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즐겁고 재밌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