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로얄살루트 위스키 페어링 프로모션 개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6-18 10:38:47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의 폴로 리미티드 에디션인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며, 마리포사 헤드 셰프 크리스 리 (Kris Lee)가 준비한 디너 코스 메뉴와 로얄살루트 21년 세 가지 라인업의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6월 17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세 가지의 위스키 페어링과 함께 풍성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매일10세트 한정으로 판매하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여기에 아르헨티나 에스텐시아의 이국적인 정취를 담아 유니크 한 풍미가 특징인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디저트로는 데친 배와 피칸 타르트를 곁들인 배 소르베가 서빙되며, ‘로얄살루트 21년 몰트’와 페어링 해 한층 더 달콤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마리포사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에 위치해 있으며, 나비 문양을 우아하고 아름답게 반영한 인테리어와 멋진 여의도와 한강의 전망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이다. 국산 캐비아를 비롯하여, 현지 장인이 생산하는 최고의 식재료를 활용하여 품격 있는 파인 다이닝과 독창적인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 1일 루프톱 테라스도 새롭게 오픈하여 도심 속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