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룸스토랑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5-28 10:28:36
파스타 2인 세트는 인기 메뉴 3종 봉골레 파스타, 크림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중 2가지를 기호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클래식’ 2병이 함께 제공된다.
2021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Ambatel.com 통해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모든 예약은 무료 주차 혜택이 포함되며, 회원 가입 후 이용 시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리고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 구성으로 일대 직장인을 포함해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레쉬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은 뜨거운 여름 고객의 갈증을 해소해 줄 선물을 제공하는 6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스토랑 사전 예약 후 10만 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10팀에게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요새로제(750ml)’ 1병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요새로제는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대표적인 다이닝 에디션(Dining Edition) 사이더로, 충주 지역 대표 특산물인 사과를 활용한 애플사이더(사과주)다. 로컬 사과에 오미자, 라즈베리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높지 않은 6.4% 도수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베리의 산뜻함을 고스란히 담은 요새로제는 잊지 못할 로즈빛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호텔 관계자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도심 속 아지트 이비스 스타일 강남에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원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