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와 '컬러풀 스프링(Colorful Spring)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2-22 10:09:07

- 손끝에 물든 봄! 싱그러운 봄기운 담은 컬러풀 호캉스
- 봄맞이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수분 베이스의 수성 네일 ‘유이라 블러싱 네일 컬러’ 1박스(2개입) 제공

[Cook&Chef=조용수 기자]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봄, 싱그러운 봄의 컬러로 물들이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컬러풀 스프링(Colorful Spring) 패키지’를 2022년 3월 7일(월)부터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의 ‘블러싱 네일 컬러(Blushing Nail Color)’ 1박스를 제공한다.

블러싱 네일 컬러는 한 번의 터치로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리고 수분베이스의 수성 네일로 독한 냄새 없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적인 물질을 배제하고 떼어낼 때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스티커처럼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라일락 꽃잎처럼 설레는 연보라 컬러 ‘라일락 뮤즈’, 말리부의 아침노을을 담아낸 맑은 주황빛 컬러 ‘말리부 선라이즈’, 고요한 밤의 몽롱함을 닮은 보라빛 컬러 ‘롱 나잇’, 빈티지 그린 컬러 ‘그랜마 그린’, 장미를 닮은 딥 레드 컬러 ‘로지 카인다’ 등 봄맞이 컬러풀한 14가지 색상 중 2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출시에 이어 유이라의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봄(Colorful Spring)’ 테마의 콘셉트룸을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한편,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는 피부 속 이상적인 유수분 비율을 찾아내고 지켜주는 조화의 솔루션을 담은 브랜드로 손끝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물들일 수 있는 저자극 네일 컬러, 친환경 비건 인증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컬러풀한 봄맞이 아이템으로 설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유이라 블러싱 네일 컬러로 손끝에 봄의 컬러를 물들이며 다가오는 봄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