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윈터 미라클 빌리지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12-13 10:06:40

- ‘크리스마스 딸기 케이크’, ‘스노우 로그 케이크’, ‘인텐스 초콜릿 크라운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Cook&Chef=조용수 기자]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딸기 케이크’, ‘스노우 로그 케이크’, ‘인텐스 초콜릿 크라운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호텔 1층 아츠(A’+Z) 라운지에서 12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다.

올해의 안다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따뜻한 컬러와 귀여운 장식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 보는 재미도 더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딸기 케이크’(8만 8천 원)는 새콤달콤한 딸기 퓌레와 요거트를 이용하여 만든 무스케이크를 블럭으로 앙증맞게 제작되었고, 생크림 케이크와 무스케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스노우 로그 케이크’는 스위스 롤 스펀지에 블랙베리 콩피, 밤 크림을 샌드하여 만들었고, 소복하게 쌓인 겨울 눈송이를 연상시킨다. ‘인텐스 초콜릿 크라운 케이크’는 발로나 다크 초콜릿으로 만든 무스 베이스에 글루텐 프리 초콜릿 스펀지, 산딸기 콩피, 헤이즐넛 프랄린 크런치를 곁들여 제작되었으며 크리스마스 리스 트리 콘셉트로 초콜릿 몰드를 이용하여 오너먼트로 장식하였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안다즈 서울 강남 아츠 네이버 예약 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