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범상치 않은 밤’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2-10 09:55:16

- 호랑이 기운처럼 새롭게 도약하는 새해 맞이 호캉스

[Cook&Chef 조용수 기자] 용맹스러운 범의 기운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가 다가온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이용 가능한 ‘범상치 않은 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스탠더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뉴 아메리칸 레스토랑 ‘더 키친’ 7만원 이용권이 포함된다. 겨울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해비치에서 자체 제작한 신년 다이어리 및 달력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롤링힐스 호텔은 연말 시즌을 맞아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홀리데이 위시(Holiday Wish)’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망을 적은 위시 카드를 호텔 로비에 있는 위시 트리에 달고 개인 SNS에 #플레이인롤링 등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LG시네빔, 에어팟,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