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망고 빙수·클래식 빙수 판매 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5-08 09:48:13

[Cook&Chef=조용수 기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라운지 앤 데크’에서 빙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곱게 간 얼음 위에 고당도의 선별된 싱싱한 생망고가 풍성하게 썰어 올라가 달콤함이 일품이며, 핑거라임과 애플민트로 상큼함을 더하고 망고 쁘띠 케이크 하나를 통째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연유와 망고 셔벗, 진한 망고 소스가 곁들여진다. 클래식 빙수 또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한다. 우유 얼음과 조화를 이루는 약과와 홈메이드 찹쌀떡, 미숫가루 아이스크림 등 다채로운 재료를 풍성하게 올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끌어올렸다. 인절미와 그래놀라, 연유가 함께 곁들여진다. 또한 6월부터는 세계 최대 애플망고 산지인 대만산 애플망고를 수급해 ‘애플망고 빙수’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관계자는 “올여름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빙수를 선보이기 위해 양질의 재료를 엄선했다”고 말했다. 이어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라운지 앤 데크’에서 창밖으로 펼쳐지는 눈부신 한강 뷰와 함께 빙수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의 맛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