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사랑의열매 튀르키예 지진피해 특별모금 5천만원 기부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2-17 09:46:44
-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 위해…“튀르키예·시리아 국민들에게 위로 되길”
[Cook&Chef=조용수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최근 발생한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특별모금에 성금 5천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튀르키예와 시리아는 지난 6일 발생한 규모 7.8의 대지진으로 사망자가 4만 명에 육박하는 등 많은 피해를 입었다. BBQ가 전달한 성금은 임시 보호소에 필요한 식량키트, 텐트, 담요 등 보호용품 지원 및 이재민 구호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유례가 없는 지진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의 시간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조속한 피해 복구로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2월 8일부터 28일까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지역과 주민을 돕기 위한 특별모금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5일 기준 누적 성금은 62억 9,200만 원에 달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