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콘래드 서울> 65세 이상 시니어 위한 펜트하우스 럭셔리 패키지 ‘실버 럭셔리’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8-27 09:20:32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과 럭셔리 세단 픽업 서비스까지
- 시니어만을 위한 서비스로 이색 추억 선사
이 패키지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톰 크루즈, 마룬 파이브 등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다녀간 콘래드 서울의 △펜트하우스와 콘래드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낮에는 아름다운 한강의 전경을, 밤에는 서울의 아름다운 아경과 함께 애프터눈 티와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2인 혜택에 호텔 내 식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에는 뵈브 클리코 샴페인 1병, 콘래드 서울 타워 모양을 모티프로 하여 만든 시그니처 디저트 타워가 준비되어, 보다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력셔리 세단 차량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 1회를 제공하며, 2시 얼리 체크인 혜택까지 더해 꿈꾸던 럭셔리 호캉스를 패키지 하나로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콘래드 서울의 펜트하우스는 288㎡ (90평)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콘래드 서울에서 가장 넓은 객실로 고급스러운 조명과 가구, 예술 작품뿐만 아니라 여의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강 뷰가 넓게 펼쳐진다. 이 객실은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제 27회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한국 최고의 호텔 스위트 2020’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콘래드 스위트는 콘래드 서울에서 두 번째로 넓은 객실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넓은 공간과 탁 트인 전망으로 보다 쾌적하고 아늑한 휴식을 선사한다. ‘실버 럭셔리’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8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해 패키지 무료 체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