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5월 한정 다양한 가정의 달 혜택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5-01 08:42:33

- 타볼로 24, 5월 ¬¬한정 특별 메뉴 및 아이들을 위한 별도 키즈 뷔페 섹션 선사
- 서울 베이킹 컴퍼니, 5월 1일부터 16일까지 감사와 사랑의 마음 전하는 특별 케이크 선봬

[Cook&Chef 조용수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메뉴를 비롯한 더욱 특화된 한식 메뉴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뷔페 섹션을 2021년 5월 1일부터 2021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5월 특별 한정 선보이는 메뉴로는 LA 갈비, 달래 소스의 꼬리 수육, 인삼 소스의 닭 다리살구이, 복분자 소스의 장어구이, 도가니탕 등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메뉴와 더불어 잣소스를 곁들인 새우 냉채, 양념게장, 육회, 벌집 꿀을 곁들인 월향미, 전복죽, 미삼 샐러드, 여러가지 나물과 김치 그리고 한과, 식혜, 수정과 등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더욱 특화된 한식 다이닝을 즐기며 온 가족이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 자녀와 함께 타볼로 24에 방문해 주신 분들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메뉴 구성의 키즈 뷔페 섹션 및 이벤트가 마련된다. 메뉴로는 햄 & 치즈 파니니, 치킨너겟, 멘보샤, 치즈 오븐 파스타, 궁중 떡볶이, 탕수육 및 베이크드 핫도그가 뷔페 코너에 준비되며, 귀여운 동물 피규어 데커레이션이 더해진 화이트 초콜릿 무스 케이크, 크림치즈 케이크 및 여러 가지 캔디와 젤리, 초콜릿이 디저트 코너에 준비된다. 특히, 키즈 뷔페 섹션과 더불어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에 스티커북을 마련해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한다.

더불어, 키즈 뷔페 섹션에 선보이는 메뉴는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파티 투 고’의 ‘키즈’와 동일한 구성으로 홈 파티나 피크닉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셰프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단, 최소 3일 이내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타볼로 24 방문 또는 퀵 서비스를 통한 픽업이 가능하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한식을 선호하는 부모님과 함께 정성 담긴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연잎으로 감싼 생강 향의 항정살 찜, 소고기 편채말이, 전복장, 차돌 냉이 된장찌개, 도가니탕 등이 한식 코너에 추가 준비되며, 한국 전통 보양 메뉴인 삼계탕을 웰빙식으로 재해석 한 프리미엄 웰빙 보양식, 흑찰미 삼계탕이 패스 어라운드로 제공되어 다가오는 무더위를 대비해 기력 또한 보충할 수 있다. 이 외에, LL층에 위치한 오픈 키친 베이커리인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5월 1일부터 5월 16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화이트 스펀지와 마스카포네 크림 시트 위 가득 담긴 프레시 망고와 초콜릿을 겹겹이 쌓아 올려 카네이션을 형상화해 낸 망고 마스카포네 크림 홀 케이크, 귀여운 아기 사자 장식으로 완성된 화이트 초콜릿 무스 홀 케이크 및 쁘띠 케이크가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얼리버드 이벤트로 4월 26일부터 4월 30일 이내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