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 / 호텔 뉴스> 콘래드 서울, 특별한 날을 위한 5월 한정 케이크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4-20 08:35:47

- 생화 카네이션을 얹어 더 뜻깊은 정성스러운 카네이션 케이크.

[Cook&Chef=조용수 기자] 콘래드 서울에서 다가오는 어버이날부터 스승의날까지 소중한 분들께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를 5월 15일까지 선보인다. 1층에 위치한 플레임즈(Flames)에서 준비한 카네이션 케이크는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 케이크 위에 생화 카네이션으로 데코레이션을 해 특별함을 더했고, 콘래드 서울의 인기 케이크와 동일하게 상큼한 생망고를 필링으로 가득 채워서 보는 즐거움과 맛보는 즐거움을 모두 사로잡았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4월 22일부터 29일까지는 네이버 얼리버드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4월 30일부터 5월 15일까지는 콘래드 서울 플레임즈에서 예약 없이 구매 가능하다. 또한,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IFC Mall 내 L1층에 위치한 케이크 부스에서도 함께 카네이션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얼리버드 예약 기간에는 케이크 위 생화의 컬러를 레드, 핑크 중 선택 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10프로 할인 도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의 카네이션 케이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