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반려견과 봄 나들이 커플룩 펫캉스 제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4-19 07:11:33

- 마르디 메크르디 스테디셀러인 플라워 티셔츠가 포함된 펫밀리케이션 선보여

[Cook&Chef=조용수 기자] 콘래드 서울은 반려견 동반 투숙 패키지인 ‘펫밀리케이션’ 패키지를 봄맞이 나들이 커플룩으로 입을 수 있도록 마르디 메크르디 스테디셀러 플라워 티셔츠가 포함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은 펫 프랜들리 5성급 럭셔리 호텔로 반려견을 위한 패키지를 운영 중에 있다. ‘펫밀리케이션’을 통해 호텔은 반려견들의 편안한 투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였다. 그것의 예로 작년 장마 시즌을 맞이하여 애견 전용 우비를 제작하였고 배우 유연석과 함께 진행한 기부 프로젝트 ‘산책하자’ 프로젝트도 참여하였다.


이번 4월 15일부터 업그레이드된 펫밀리케이션은 온화한 봄 날씨를 맞이하여 봄 나들이 커플룩을 제안한다. 마르디 메크르디에서 펫 컬렉션으로 출시한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라인의 스테디셀러 플라워 티셔츠 1장과 동일한 디자인의 성인용 티셔츠 1장을 제공한다. 플라워 티셔츠는 심플한 그래픽에 로고 디자인으로 활동적이고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해당 패키지 예약 시, 마르디 메크르디 티셔츠 뿐만 아니라 스몰 스터프의 콘래드 서울 한정 장난감, 쿠션 그리고 르쿠르제의 푸드보울 등 반려견을 위한 객실 내 프리미엄 반려견 전용 제품 및 가구들이 비치되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따스해진 봄 날씨에 투숙객 분들이 반려견과의 커플룩을 입고 행복한 봄 나들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