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 제주 섬오름 호텔, 가정의달 5월, 어린이날 무료혜택 이벤트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4-19 07:07:59

[Cook&Chef=조용수 기자] 글로벌 호텔체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Fraser Place Seoul)의 센트럴과 남대문,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리조트 더그랜드섬오름(The Grand Sumorum)에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주 특별한 무료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에서는 가족대상 이용객들의 재미있는 포토제닉 사진을 선발, 호텔 숙박권과 식음업장 이용 바우처를 제공한다. 가족이 함께 호텔을 이용했던 추억에 남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또는 남대문을 태그걸고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이벤트 신청은 간편하게 끝난다.

5월5일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층에 위치한 퍼스트플로어(First Floor) 식사 전 메뉴 20%할인과 5월 한 달간 운영되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전용 코스메뉴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별히 5월5일 어린이날은 호텔 모든 업장에 비치된 유기농 캔디와 젤리가 무료로 무제한 제공된다.

한편, 제주도 최남단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해 제주 중에서도 가장 제주스러움을 담은 <더그랜드섬오름>에서는 5월5일 투숙하는 모든 어린이동반 고객에게 어린이특선 메뉴 뷔페와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풍선아트공연,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바솔트레스토랑에서 운영되는 ‘호텔 쉐프와 함께하는 피자만들기’ 프로그램에서는 어린이 투숙객이 직접 만든 피자를 오븐에 구워주는 클래스가 운영된다. 호텔 내에는 3개의 독립 실내외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이 피자를 만들며 간식을 즐기는 동안, 어른들은 수영을 즐기며 레저를 즐길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