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키친, ESG 일환으로 테이크 아웃 커피 이벤트 진행

김진수

cooknchefnews@naver.com | 2024-04-03 06:49:10

[Cook&Chef=김진수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모던 럭셔리 브랜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사회, 지배구조(ESG)에 대한 높은 관심을 지속적으로 보여왔다. 이번에는 미사용 제품을 활용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올데이 다이닝 AC 키친에서 4월 한 달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AC 키친은 4월 한 달 동안 주중 런치 시간에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중 텀플러를 지참한 분들에게 테이크 아웃 무료 아메리카노 커피 1잔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고 제품의 미사용을 장려하며 환경보호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자 하는 AC 키친의 ESG 정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사업 운영은 기업의 중요한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테이크 아웃 무료 커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환경보호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경 보호 의식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작은 보상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 키친의 이번 테이크 아웃 무료 커피 이벤트는 환경 보호를 위한 기업의 노력을 강조하며, 소비자들과의 상호 이해와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을 위한 한 발짝을 내딛는다는 점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