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호텔, ’페치’·‘에이슬립’ 콜라보 프로젝트 ‘릴렉스드’ 실시

조용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30 10:23:07
  • -
  • +
  • 인쇄
- 패션, 수면 브랜드가 수면을 중점으로 편안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선보이기 위해 기획
- 댄서, 모델, PD 등 60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라이즈 호텔서 다양한 경험 즐기는 모습 공개 예정

[Cook&Chef 조용수 기자] 수면테크 기업 ‘에이슬립’,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페치’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릴렉스드’를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라이즈 호텔에서 실시한다. ‘릴렉스드’ 프로젝트는 ‘페치’, ‘에이슬립’이 협업해 수면을 중점으로 편안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12월 한 달 동안 스트리트 댄서, 패션 모델, 프로듀서 등 인플루언서 60여 명이 라이즈 호텔서 ‘페치’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즐기고, ‘에이슬립’을 통해 비대면으로 수면 상태 측정, 개인화된 솔루션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페치’는 최고급 소재를 토대로 제작한 판초, 침대커버, 룸 슬리퍼, 대형수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페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슬립’은 무선 와이파이 기술을 이용해 수면 상태를 측정하는 만큼 편안함을 선사한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수면 개선 솔루션도 제공한다.

차현호 에이슬립 브랜딩 팀장은 “서로 다른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가 수면을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며 “내년 1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22서 ‘에이슬립’의 기술력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